일정: 5박 6일
인원: 2명 (모녀) 
출발: 뉴저지 (시애틀 경유)
도착: 페어뱅크스 (FAI)
페키지: 오로라 Chase, Chena Hot Springs, 개썰매, 디날리국립공원 주변 경관, Dalton Highway, Circle City 방면, 시내 투어 등 ...


1일차 - 오로라 Chase: 10월 15일 (음력 9월 15일 - 보름달)
페어뱅크스에 도착하시는 10월 15일 ... 첫 날부터 화려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오로라를 보셨다. 페어뱅크스 외곽에서 오로라 Chase 를 끝내고 페어뱅크스 도심으로 들어 올 때에도 ...  오로라가 우리 일행을 따라 왔다.


2일차 - 오로라 Chase
거의 보름달 크기의 밝은 달 때문에 어둡지 않은 페어뱅크스 밤 하늘에 천상의 커튼이 열려 ... 동부 뉴저지주에서 오신 모녀를 반겼다.


3일차 - 오로라 Chase
어제와 마찬가지로 보름달 크기의 달이 환하게 밤 하늘을 밝혔지만, 오로라는 달빛을 뚫고 화려하게 나타났다. 초록색과 노란색 및 핑크색이 동시에 물감을 풀어 놓듯이 아름답고 선명하게 보였다.


4일차 - 오로라 Chase
달빛, 구름, 별들 ... 오로라가 함께 동행한 모녀의 아름다운 여행이 되었다.


5일차 - 오로라 Chase
마지막까지 하늘이 천상의 커튼을 열어 모녀의 오로라의 여행을 축복하시는 듯 했다.


5박 6일

종합: 100% 미션 완성
1) 오로라 Chase (오로라 View Points 잘 보이는 장소) 10 군데
2) 10 군데에서 모두 오로라를 보실 수 있었다. (강, 호수, 들판, 도심, 길가, 산, 외곽 등 ...)
3) 5일 동안 100% 보심


특징: 달빛, 구름, 별, 오로라가 함께 한 모녀의 알래스카 오로라 여행이었다.
1) 보름달 (달빛)에서도 오로라는 화려하게 빛났다.
2) 구름이 낀 흐린 날에도 ...
3) 오로라 예보가 낮은 날에도 ...







posted by 알래스카의 향기
: